티스토리 뷰

야탑역 일본 라멘 전문점 잇쇼니

모처럼 퇴근 후 약속이있어서 야탑역으로 고고! 가면서 저녁 식사를 뭘로 할지 고민하던 중에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일본 라멘집 '잇쇼니'로 결정했다. 사실 야탑에 식당은 많지만 뭔가 간단히 먹을 곳이 마땅치 않아서...(다 고기를 구워먹거나 술집이거나...) 좀 아쉽다. 아니면 내가 못찾는 것일 수도 있고...여튼 '잇쇼니'는 고속터미널 근처에 위치한 라멘집으로 여러 블로그들을 참고?하고 갔다. 라멘이나 면류는 아무래도 실패하기 쉽지 않으니까 ㅎㅎ

가게 전경..지난번 에머이부터; 난 왜 이런 사진만 찍히는 걸까! 

​착석 후 메뉴판 확인, (처음 매장 들어갔을 때 음악소리가 처음에 커서 좀 놀랐다..허허.. ) 라멘은 기본 종류가 있고 특이한 건 카레라면이라는 존재; 도전해볼까 했으나 처음 방문한 곳이라 무난한 미소 라멘을 주문했다. 그 외에는 대부분 그렇듯, 공기밥 무료에 다양한 소스는 원하면 가져다 준다. 가격은 보통 라멘집과 비슷한 정도.

돈코츠 미소 라멘 샷! 같이 간 일행도 같은 메뉴라 딱히..다른 건 못먹어봄 ㅎㅎ 첫 맛은 음...좀 가볍다?는 느낌이 강했다. 내가 가본 곳들이 다 좀 진해서 그런지 몰라도; 가볍다는 느낌이 제일 먼저 들었다. 

그리고 차슈는...좀...허허 원래 한 장인가; 너무 얇은 느낌..그래서 맛이 기억나지 않는다 ㅋ 솔직히 다른 곳과 비교해서 좀 아쉬운 느낌이 들었다. 가격이 많이 차이나는 것도 아닌데..

마지막으로 개인적인 평가는 미소만 놓고 볼 때 그럭저럭 무난한 맛이라고 생각하지만 다시 방문할지는...잘 모르겠다...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