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[비정기 아무거나리뷰] 블루크래프트 - Cation stone half pant (KHAKI)

오랜만에 쓰는 비정기 아무거나 리뷰는 블루크래프트의 캡션 스톤 하프 팬츠(카키) 제품이다. 개인적으로 청반바지는 한 번도 입어 본적이 없는데 우연한 기회로 청반바지 그 것도 일반 청색이 아닌 카키색 청반바지(!)를 입어보게 되었다.

상단은 모델 샷...이고 룩북을 봤을 땐 일반 카키 반바지 같은 느낌이어서 코디는 어렵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다 ㅎㅎ 포장을 뜯을 때 찍질 못해서 아쉬운데, 고급스럽게 청바지 원단에 곱게 포장되어 있다.

오픈하자마자 찍은 정면샷!

​그리고 아름다운 뒷태샷 ㅎ

​특히, 라벨이 고급지게 붙어있다 ㅎㅎ

​그리고 요게 디테일인데, 주머니 부분에 이런 국가 프린트가 되어 있다. 내가 받은 제품은 한국 이었는데 다른 사람들 보니 다른 국가도 있는듯?

​그리고 하단은 일반 중청바지와 색감 비교샷 ㅎㅎ 확실한 카키 느낌~~!! 언제부턴가 여름이 너무 더워서 반바지를 정말 자주 입는데 색감이 청반바지 치곤 평범하진 않지만 코디가 어렵지 않을 것 같아서 블루크래프트의 Cation stone half pant는 자주 입을 것 같다.

그리고 아래는 두 가지 착샷 ㅎㅎ;

착샷의 스펙은 170 / 65

기장이 무릎보다 살짝 위에 올라와서 핏이 좋은 느낌이고 허벅지가 얇은 편이 아닌데 통?이 너무 넓지도 좁지도 않아 아주 좋다. 급한대로 셔츠에도 한 번 입어보고 폴로 셔츠에도 한 번 매치해본 블루크래프트의 카키 팬츠!! 급하게 입어서 매무새가 좀 정리가 안된감이 있지만 나름 여기저기 잘 어울릴 것 같다.

댓글